플레이더세이프티 어린이교통안전 캠페인이란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해 물음을 제기하고 해답을 찾아갈 수 있도록 함께하는 어린이가 만드는 교통안전 캠페인 입니다.


어린이교통안전 이모티콘 콘테스트 개요

지난 2017년 4월 11일 ~ 2017년 6월 24일까지 진행됐던,플레이더세이프티 어린이교통안전 이모티콘 콘테스트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보는 다양한 교통안전에 대한 시각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교통 교욱에 대한 필요성 인지하고 이를 어린이들이 직접 생각하고 그려보는 교통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이모티콘으로표현하여 공모하는 콘테스트 입니다.


이모티콘 콘테스트 결과

어린이교통안전 주제를 통해 전국 초등학생들이 3주간 신청 해준 작품들 (사)한국디자인기업협회 디자인 전문 심사위원들이 참여하여 최우수상작 20점, 우수상 200점을 선정하였습니다.

아이들의 작품이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참여한 모든 아이들이 진심을 담아 성심성의껏 그려 접수한 이모티콘중 본 콘테스트 취지와 의도에 최대한 적합하는 작품을 선정하고자하였으며, 이중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20점의 작품은 콘테스트의 결과가 단순 시상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꾸준하게 보여지고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 공감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한 시상식

최우수작 20점에 선정된 아이들에게 단순히 상장만 전달하는 것이 아닌 교통안전에 대해 직접 경험하여 교훈과 재미를 얻어 갈 수 있는 목적으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중심의 시상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시상식 장소는 메르세데스-벤츠가 후원하여 최근 리모델링 된 서울 신천 어린이교통공원에서 진행되었으며, 참여 어린이뿐아니라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여 아이들에겐 좋은 경험과 추억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