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메르세데스-벤츠는 카카오택시와 공동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는’Mercedes-Benz Urban Driving’ 프로모션을 지난 16년 11월에 개최하였습니다.메르세데스-벤츠를 고객들에게 시승 기회와 참여를 위해 진행된 이벤트로서 시승뿐아니라 다양한 참여 선물도 함께 제공하였으며, 저희 디노트에서 그래픽 디자인과 선물을 디자인 및 제작하였습니다.


시승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되었던 시승 이벤트는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와도 함께 진행 되었으며, 이벤트 참여자는 ‘Mercedes-Benz Urban Driving’  랩핑이 된 카카오 택시를 탑승하거나 또는 발견하였때 인증샷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 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를 고객에게 설명하는 내용을 아이패드에 그래픽 디자인 통해 차량에 부착하여 탑승 고객에게 참여 유도를 진행하였으며, 디자인 역시 참여 유도를 위해 알기 쉬운 내용으로 정리하여 디자인 되었습니다.


참여 감사에 대한 제공 된 기념품

또한, 본 시승체험 참여에 대한 경험을 간직하고 참여에 감사의 마음을 드리고자 제작 된 스노우볼과 초코렛도 함께 제공되어 그 의미를 더하였습니다. 특히 스노우볼은 메르세데스-벤츠 미니어쳐와 함께 제작되어 이벤트이외에는 구할 수 없는 특별함을 담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벤트 기간 및 이벤트 이후에도 저희 디노트가 제작한 프로모션 기념품들이 SNS 상에 공유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소유하고 싶다라는 반응이 있어 특별함과 감사함의 컨셉으로 제작된 기념품과 디자인의 의도가 잘 전달 된 것 같아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었던 프로젝트였습니다.